NKLAB

저희 NKLAB은 2003년 부터 지금까지 자동차 전자제어 튜닝파츠 개발을 필두로 2009년 후학 양성을 위한 ECU튜닝 교육 등을 통해 대한민국 튜닝과 모터스포츠발전에 이바지 해오고 있으며

특히 유럽,미국 등 유수의 업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와 제품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ECU튜닝 트레이닝은 NKLAB이 걸어온 길 중에서 꽤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사업입니다. 2018년부터 2020년 초까지 ECU튜닝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NKLAB의 ECU트레이닝 코스는 운영되었습니다.

많은 유럽ECU 튜너들과의 교육을 통한 교류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튜닝기술을 선보였고 한국 자동차 브랜드인 현대/기아의 신형 엔진들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NKLAB은 세계최초로 WinOLS 를 이용한 ECU칩튜닝 트레이닝 코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많은 것들을 바꾸었으며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원인 또한 되었습니다.

독일 EVC사는 전세계 범용ECU튜닝프로그램의 독보적인 마켓쉐어를 하고 있는 업체로서 전세계에 실로 엄청난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기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NKLAB은 EVC사로 부터 전세계에서 2번째로 공인트레이닝 코스를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온라인트레이닝 코스 및 공인트레이너로서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NKLAB사의 프로젝트 차량인 i30N 입니다.

2.0 T-GDI 275hp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ECU튜닝을 통해 최대 5whp 이상의 출력향상이 가능합니다.

NKLAB에서 개발된 포터블 ECU 데이터 로깅장치인 EK1mini 입니다.

CAN Logger 기능과 DTC 읽기/삭제, 퍼포먼스 측정, ECU flashing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NKLAB은 2003년 부터 베타엔진을 위한 Siemens ECU튜닝을 시작으로 해 Bosch 커먼레일 디젤, Delphi 커먼레일 디젤, Bosch Turbo Petrol ECU, 각종 산업용, 선박용, 레저용 엔진에 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ECU커스터 마이징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아울러 BK21, 자동차기계 대학 산학협동사업, 한국 산업인력공단 NCS 튜닝교육 자문위원, 교통안전공단 자문위원, 한국 자동차튜닝협회 기술분과위원장 역임, 국토부 자동차 튜닝 자문등 다양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EVC 공인트레이너로서 유럽 현지 파트너사의 ECU튜닝 트레이닝 코스를 운영하였고 유럽 현지 ECU 개발센터의 유일한 동양인 엔지니어로서 책임있는 역활을 다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국내외 튜닝 발전을 위해 달려가겠습니다.